오늘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압축프로그램을 하나 내용을 안내 해둘겁니다. 국내에서 가장 이용자가 많이 있고 대표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 바로 알집인데요. 정식공식 홈페이지에서 꽁짜로받아볼수 있는데요. 꽁짜로 알집 다운로드로드 받으시고 인스톨를 해보는법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집 다운로드

먼저 알집은 이스트소프트사에서 개발이 되어 지기 때문에 배포가 되고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사실 기본적으로 윈도우에도 프로그램이 있죠. 그렇지만 사용하기 너무 불편하기에 추가적으로 알집과 같은 프로그그램을 인스톨하고 사용을 해보시게 되어지는것인데요. 주요기능도 살펴보죠.

알집 다운로드

오늘 안내를 해보는 알집의 주요기능입니다. 알집은 지금 윈도우10까지 완벽히 지원해 주고 있습니다. 또한 알집 하나만 인스톨해주시면 40여개의 포맷을 풀어 볼 수가있습니다. 그외에도 여러가지 기능이 모아져있는 알집인데요. 셋업을 해드려보도록 할께요.

알집 다운로드

이러한식으로 알집을 받아보시려면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셔야 하는데요. 요기을 누르시면 위에 보이시는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지실 거에요. 그중에서도 '설치하기'를 클릭해주면 알집 다운로드로드가 되어 지죠. 인스톨 과정은 어렵지는 않지만 주의하여야할부분들이 있네요.

 

알집 다운로드

 

알집 다운로드

알집 다운로드

설치 과정에서 보신다면 즐겨찾아 보기가 추가되어진다거나, 알집외의 필요하지않은 프로그램이 동반 인스톨이 되어지는 경우가있기도한데요. 그렇기에 알집을 인스톨 하면서 체크박스 잘 확인을 해야 불필요하게 다운로드로드 되거나 인스톨되는일이 없을건데요. 덧붙이면 알집사용시 주의사항이 잇어요.

알집 다운로드

이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기는 하지만 이용범위가 정해져있죠. 개인이나 가정은 알집 다운로드로드해서 언제나 이용해 보아도 무방하지만, 공공기관, 단체, 회사의 경우엔 알집 인스톨을 마음데로 해주면 안됩니다. 알집은 개인에게만 꽁짜로 제공하기 때문이기도 한대요~ 하지만, 개인이나 가정이라고 한다면 전혀 신경쓰지 않고 이용해 보아도 됩니다.

 

관련기사
 

무비메이커 다운로드 윈도우7 윈도우10

반가워요 이번엔 유틸리티를 하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무비메이커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현재는 비디오 제작을 셀프로 많이 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윈도우7용 무비메이커 내려받기를 해보는 방법 소개해드리려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주 간단하시면서도 파워풀한 기능들이 탑재되어져있을거에요. 동영상제작에 입문 하실때에 추천할만합니다.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사에 가서 받으셔야하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무비메이커가 인스톨되어있진 않더군요. 예전 XP에서는 기본적으로 무비메이커가 인스톨 되어있었던듯 한데 윈도우7에는 없더군요. 그렇다보니 추가적인 내려받기를 해야하죠. 무비메이커를 받아 보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고 '현재 받기'를 누르시면 바로 인스톨파일을 받아 보게 돼..

자세히 보기...

 

알집 압축풀기 안내

알집 압축풀기 안내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는 파일압축을 풀어보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설명해주는 안내를 이용해주시고 간편하고 쉽게 압축을 풀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사실 알집 압축풀기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압축 프로그램이 바로 알집일텐데요. 그만큼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다양한 파일들도 지원한다는 점이 있어서 그럴거에요. 위에보이는것과같이 이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OS들을 지원을 하고있는데요. 또한 무엇보다도 가장 많은 압축화일 포맷을 지원 하고 있다는점이 특징인데요. 약 40여개의 압축화일을 지원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내려받기를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반면, 이 프로그램은 개인사용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자세히 보기...

 

반디집 다운로드 및 설치안내

현재는 압축프로그램들이 매우 많이 있어요. 예전엔 주로 알집을 이용을 하셨어요. 알집은 가정에서만 공짜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이용가능한 압축 해제 프로그램을 찾다가가 반디집이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이번 안내하는 프로그램은 알집을 압축포맷인 alz, egg등도 풀어져요. 그리고 속도도 아주 빨라요. 이번엔 최신버전의 반디집 다운로드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려 볼건데요. 반디집 필요하다면 안내에 따라서 설치해보세요. 가장먼저 반디집을 받아 보시려면 반디소프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반디집 다운로드로드는 아무래도 공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아 설치하는것이 안전하기도 하고 빠르니 웬만한다면 공식사이트를 이용 하시기를권장해드릴게요. 아래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링크가 있답니다. 👉정식 사..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