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임창정 슬픈 혼잣말 보기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제가 가장 참 좋아하는 임창정씨의 노래들을 들어볼겁니다. 바로 임창정 슬픈 혼잣말이라고 하는 곡인데요 소주한잔도 좋아그렇지만 그보다 더 좋아하는 임창정씨의 노래가 바로 이곡인데요.

임창정 슬픈 혼잣말

이번에 소개해본 슬픈 혼잣말은 2009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앨범에 수록곡입니다. 정규 9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에요. 솔직히는 임창정씨하면 저는 이노래가 생각이 나요~

임창정 슬픈 혼잣말

이번엔 뮤직동영상로 준비해보았네요. 임창정의 슬픈혼잣말 뮤직동영상 물론 정말 한편의 영화같긴 한데요. 대부분 직접적으로 출연을 하시고 연기를 하신데요. 물론 연기도 너무나도 잘하시죠ㅋ 뮤비가 정말 슬퍼요ㅜㅜ

임창정 슬픈 혼잣말

간만에 저 또한 임창정의 슬픈 혼잣말을 뮤직동영상로 보았습니다. 물론 정말 최고에요^^ 곡들도 좋지만 대부분 뮤직동영상들도 정말 정말 좋네요^^ 심금을 울리는 노래 현재 뮤비로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뮤직영상 보시면서 노래도 좋지만 연기에 반하게됩니다. 임창정씨의 연기는 정말 독보적인것 같기도해요ㅋ 오늘의 추천곡 즉시 한번 감상해보시면 되요. 노래도 슬프지만 뮤직영상가 슬퍼서 여운이 많이 남게 되는것 같습니다ㅜ

 

함께 읽어보면 좋은글
 

건강검진 미수검 과태료 얼마

어서오세요. 한국 성인이라고 한다면 전부가 건강보험에 가입이 되어지게 되어있을 텐데요. 그렇다보니 방문하신 분들은 정해져 있는 기간에 한번씩 검진을 받아야해요. 이번엔 그중 건강검진 미수검 과태료에 대해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건강검진을 받아야하고있는 해인데 받지 않게 된다고한다면 건강검진 미수검 과태료가 발생이 되어질수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2년에 한번씩 검진을 해보게 되시는데요. 일반 지역가입자의 경우등이라면 검진을 받지 않아도 과태료가 나오지는 않아요. 그렇지만, 검진을 안받으시고 암등이 확진이 되시게 되어지시면 의료지원비를 못받아보실수가 있답니다. 이 화면에서 직장가입자라면 말이 다릅니다. 직장 가입자라고 하면 검진을 받지 않으시다면 과태료가 발생하게 되어지는데요. 1차 위반시..

자세히 보기...

 

송골매 빗물 가사듣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그리운 히트곡 노래를 갖고 찾아 왔어요. 이시간에 방문자분들과 함꼐 함께 들어볼 노래는 송골매의 "빗물"인데요. 정말 멋있는 노래랍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따듯해졌네요. 봄이 되어 있어서 요기저기 꽃들도 정말 많이 피고 화창해서 참 좋습니다.. 요즘 들어 보기 엄청 좋은 노래 입니다. 송골매의 3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 입니다. 정규 3집 앨범은 1983년도에 발표가 되었습니다. 배철수씨가 직접적으로 작고과 작사를 하신 곡이기도 하답니다. 정말 기타 사운드와 배철수씨의 보컬이 너무 너무 아름다운로드 노래 입니다. 담백하시면서도 가슴에 와닿는 목소리와 창법인것 같아요. 준비해본 송골매 빗물은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실 수 있는 동영상으로 준비해보았네요. 정말 또 듣고 싶은 명곡중에..

자세히 보기...

 

pdf편집프로그램 nespdf 다운로드

pdf편집프로그램 nespdf 다운 ▶ 어서오세요 이번엔 문서 편집 프로그램 한개를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드릴 프로그램은 최근들어 정말 많이 사용을 해서진 문서 포멧이랍니다. 바로 pdf라고 하는 확장자의 화일이랍니다. 옛날에는 주로 문서를 받아 보게되어지시면 doc나 hwp가 주였기도 했지만 최근엔 받아보게 되면 pdf인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이러한 파일들을 워드나 한글에서 열어보실수가 없어요.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하셔야지만 보실수가 있네요. 평균적으로 그냥 pdf파일을 보시는 프로그램들은 많이 있지만 편집이나 수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극히 드문데요. 이번엔 개인유저에게 꽁짜로 제공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굉장히 편리한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