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시그에서 이번에는 인코더를 하나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무상으로 이용이 가능한 인코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는 무상으로 다운로드 하고 인스톨 해보는 방법에 댈해서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온라인으로 다운 받은 동영상을 휴대전화이나 네비게이션등의 디바이스에 담아서 재생하게될때 대단히 유용한데요. 이번에는 샤나인코더 이용법과 인스톨 방법에 대하여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샤나인코더 사용법

설명해드릴 프로그램인 샤나인코더는 무상으로 제공이 되어지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에 요즘에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이용하고 계신 프로그램이기도해요. 저 또한 자주 이용하고있는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이번에는 샤나인코더를 통하여 wmv화일을 mp4형태로 바꿔보도록 할겁니다. 이용방법은 매우 간단하기에 누구 에게나 쉽게 해보실수있을겁니다.

샤나인코더 사용법

위에 보시는 것처럼 주요 기능을 즉시 살펴볼까요!? 다른 프로그램들도바도 확연히 빠른 속도를 자랑하게 되는데요. 샤나인코더만의 특별한 기능들도 있네요.

배속 인코딩도 가능하며, 잘라내기, 구산설정, 자막설정등의 작업도 가능해요. 또한 샤나인코더 이용법도 상당히 상당히 간단하답니다.

샤나인코더 사용법

NAVER 자료실을 통해 인스톨 파일을 내려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여기에보면 이용범위가 개인/기업 모두 공짜라고 되어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부담감 없이 이용할수가 있는거에요.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아보셨다면 이젠 실행해서 셋업을 해볼까요.

 

홈페이지

 

샤나인코더 사용법

설치는 어렵지 않게 오토로 진행이 되어진답니다. 한글로 나오는경우도 하고, 어렵지 않게 인스톨 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이 화면이 나오면 다음을눌러주셔서 셋업을 시작을 해주십시오. 혹여나 셋업을 하면서 기타 제휴프로그램이나 홈페이지가 포함 되는지 체크하면서 넘겨주시면 됩니다

샤나인코더 사용법

프리웨어의 경우엔 때때로 그러하셨었던게 생기기도하게 되거든요. 이부분에선 동의함을 누르셔서 다음화면으로 진해을 해주십시오. 이러한 방법으로 셋업을 전부 해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는 이용하는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건데요.

샤나인코더 사용법

샤나인코더를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화면의 파일추가 버튼을 눌러보세요.그렇기 때문에 본인이 변환하려고하고 있는 파일을 골라주세요. 파일을 골라주셨다고 한다면 이제는 오른쪽의 프리셋을 활용해서 쉽게 변환할수 있어요. 장치별로 전부 정리가 되어져 있기도 한데요.

샤나인코더 사용법

자기가 이용할 기기로 선택을 해주시면 되어 지시는데요. 보통 mp4로 변환하시는 것이 요즘에는 좋은데요. 스마트디바이스에서 대부분 지원하고있는 포맷이 mp4이거든요. 이번에는 샤나인코더를 다운로드 받으시고 샤나인코더 이용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게 되었는데요. 오늘의 정보 참고가 되셨길 바라겠습니다. 이만 그럼 줄일게요. 좋은하루 보내보세요.

 

연관기사
 

건강보험료 계산기 및 요율표

건강보험료 계산기 및 요율표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건강보험료 계산기에 대해안내를 해볼게요. 2017년은 가장먼저 보험료율이 동결이 되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기존 2016년과 동일 하답니다. 요즘 한창 연봉협상 계절이죠. 그러하기 때문에 궁금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 보험은 사회보장보험으로 강제보험인 것이기도해요. 그렇다보니 전부가 가입을 하여야하고있는 보험이랍니다. 오늘으 근로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자그럼 바로 계산을 해볼까요!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서비스는 국미연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있어요. 이곳은 4대 보험들을 모조리 간단하게 계산하실 수있도록 해줍니다. 네이버검색창에서 '국민연금'이라고 검새을 하면 돼요. 그럼 국민연금관리공단이 나오게 되어지시는..

자세히 보기...

 

오토캐드 뷰어 최신버전

오토캐드 뷰어 최신버전 반가워요 아마도 오토캐드를 이용을 해서 설계를 하시거나 디자인 하시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렇지만 유료 프로그램으로 엄청 고가이죠. 간혹서는 이 오토캐드가 인스톨 되어져있지 않은 환경에서 캐드 화일을 열어봐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그럴때 오토캐드 뷰어가 매우 유용한데요. 꽁짜로 공개가 되어 있기때문에 부담감 없이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정식 오토캐드사의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ㄷ아볼수가 있어요. 공식 호페이지로 접속을 하신후에 오른쪽상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보세요. httpwww.autodesk.co.kr 이 메뉴를 눌러주게 되어지면 바로 이런식으로 메뉴들이 나올겁니다. 이부분에서 '다운로드' 항목에서 '화일뷰어'항목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그러면 바로 꽁짜 뷰어 프로그..

자세히 보기...

 

영화재생프로그램 다음팟플레이어 추천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인스톨 하는 영화재생프로그램을 하나 설명을 해 드려 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컴퓨터를 처음 인스톨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하나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기에는 기능들이 너무 없고 성능도 떨어지는 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추가셋업을 하시게된답니다. 원래 아마 '곰플레이어'많이 이용하셨을거에요. 그렇지만 워낙에 오래된 영화재생프로그램 프로그램이죠. 그렇다보니 이 영화재생프로그램이 똑바로 동작을 안하고 있는 경우도 생기네요. 영화의 화면이 안보인다거나 소리가 안들리는 경우도 이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별순조롭게 재생을 시켜주게 되는 공짜 영화재생프로그램을 정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할겁니다. 다음 카카오에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