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세 이상이 되면 새 일자리를 구하기는 점점 어려워집니다. 하지만, 정부 차원에서 교육을 제공하고 구인구직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울산시에서는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를 운영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번에는 이 센터를 통해 어떻게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울산시 내일설계지원센터와 같은 여러 노인 일자리 지원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를 통해 교육 및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먼저,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살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내일설계지원센터

 

방문한 후, 노인교육, 상담, 일자리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에서 구인구직 정보를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로 가시면 쉽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울산광역시내일설계지원센터

 

구인구직 보는법

일자리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사이트 메뉴 중 '일자리'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 다음, '구인정보'를 클릭해 등록된 노인 일자리를 검색해보실 수 있습니다.

 

일자리 조건검색 방법

 

언제나 그렇듯이 검색을 위해서는 지역, 직종, 고용조건, 경력, 급여 등의 필터를 활용하여 원하는 정보를 검색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혹시 울산에 거주하시는 경우,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를 활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울산 노인일자리 보기

 

앞서 말씀드렸듯이,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를 통해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이용하셔서 찾기 어려웠던 일자리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울산 노인일자리 지원센터'를 소개해드린 블로그는 여기까지입니다.

울산 노인 일자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