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 무료 프로그램

여러분, 오늘 추천드릴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모든 이미지 포맷을 인식할 수 있는 최고의 프로그램입니다. 이 한 가지만으로도 모든 가상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를 제공하지만 설치하는 것이 훨씬 용이합니다.

 

이제는 CD-ROM 대신 가상 이미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므로 오늘 소개해드릴 가상드라이브 프로그램은 여러분들이 가상 이미지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입니다.

 

바로 '시디스페이스'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를 지원하며 범용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모든 이미지 포맷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시디스페이스는 매우 간단하게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시디스페이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설치 파일을 내려받을 수 있지만, 네이버 자료실에서 더 쉽게 확인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 직접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설치를 진행할 때는 다른 제휴 프로그램이 함께 설치될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주세요. 설치가 완료되면 프로그램을 실행해봅시다.

 

실행하면 시디스페이스 8버전이 열릴 것이고, 삽입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의 가상이미지를 찾아 열어봅시다.

 

이렇게 간편하게 가상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이미지 포맷을 인식할 수 있는 시디스페이스를 알아봤습니다. 이번 기회에 윈도우10 가상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여러분도 쉽게 가상 이미지를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