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파일변환 프로그램 다운로드

최근 컴퓨터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의 스마트 기기를 통해 영화나 드라마를 다운로드하여 감상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간에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도 생기는데, 이 때는 동영상 파일을 변환하여 인코딩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오늘은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안내해 드릴 프로그램은 샤나인코더라고 합니다. 최근에 출시된 인코더 프로그램으로, 동영상 파일 변환 작업을 간편하게 수행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샤나인코더는 다양한 기능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셋 설정이 가능하므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고 빠른 속도를 자랑합니다.

별도의 지식이나 노하우를 요구하지 않으며, 대부분의 파일 형식을 지원합니다. 또한 프리셋이 제공되어 설정에 대한 혼란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샤나인코더는 공식 네이버 자료실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파일을 바로 다운로드 받으셔서 실행하여 설치를 완료해주세요. 설치 과정은 간단하므로 생략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인코딩을 수행하려면, 로드된 파일 형식과 출력 형식 설정과 같은 기본적인 설정을 마치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이미 프리셋이 사용 가능하므로, 어렵지 않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설정이 완료되면, <인코딩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해당 파일은 새로운 파일 형식으로 인코딩될 것입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동영상 파일변환 프로그램을 이용해 파일 변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