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pdf

안녕하세요.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간단하게 어도비 PDF 뷰어 다운을 하고 설치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최신버전으로 받아보시는방법입니다. 지금은 PDF화일을 정말 빈번하게 접하게 되어지신듯합니다. 저역시 요즘에는 컴퓨터로 화일을 다운 받아보게 되면 이 화일인 경우가 상다히 많기도 합니다. 이 화일은 MS워드등으로 열어볼수가 없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이 있으셔야 화일을 열어보실수있답니다. 쉽게 인스톨을 해볼수가 있는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도록 할건데요.

아무래도 어도비 PDF 뷰어 다운을 하시려고 한다면 정식 사이트를 사용하는게 가장 안전해요. 또한 가장 빠르기도해요. 알려지게 되지 않은 사이트나 기타 경로로 화일을 다운 받는것은 대단히 위험하지요. 그안에 화일이 조작되어 해킹이 되어 지게된다거나, 바이러스나 악성코드가 인스톨 되어 지게된다거나 해 주실 수가 있기에이요. 그렇다보니 이번이 아니더라도 계속 정식 사이트를 통하여 정식 배포 화일을 받아주시는게 엄청 중요하도 좋았어요

어도비 pdf

자 그러면이제 어도비 PDF 뷰어 내려받기를 해보실까요! 상단에보여지시는 화면은 어도비사에서 제공되고있는 다운페이지이에요. 이 페이지에서 꽁짜로 내려받기를 해볼수가있답니다. 비교적 크게 두가지버전이있는데요.

하나는 뷰어만 가능한 버전이있고, 하나는 편집까지 가능한 PRO버전이있네요. 그렇지만 PRO는 유료이에요. 우리 모두가 평균적으로 말하는 뷰어는 왼쪽에 있는 Acrobat Reader DC라고 하는 프로그램이에요. 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pdf-reader.html

어도비 pdf

위에 보이는 URL을 사용을 하셔서 정식 홈화면으로 이동을 해보신후에 이제는 왼쪽의 '현재다운'버튼을 클릭을 해보세요. 그렇게 버튼을 눌러 보신 후에 이제는 상단에보여 지는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하시게 되어지실 겁니다.

어도비 pdf

약간 기다려보신다면 중앙 선택옵션창과 현재서치 버튼이 생겨나실텐데요. 이부분에서 중앙 선택옵션 제공 부분은 전부 체크박스 해제를 해주셔야 해요. 그리고 나서난다면 바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되어지실 거에요.

어도비 pdf

이런 식으로 다소 기다려보신다면 프로그레스바가 진행이 되어지다가 정식 최신버전의 인스톨화일을 내려받아 보게 되어지실건데요. 이러한 식으로 인스톨 화일을 내려받고 이젠 실행하여서 인스톨을 해보신다면 되어지시는데요.

어도비 pdf

실행을 하게되어인스톨을 전부 마치게 되어지시면 PDF화일을 더블클릭만 해도 방금 인스톨한 뷰어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화일을 열어볼수가 있을거에요. 이번 설명해본데로 어도비 PDF 뷰어 다운 하시고 나서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오늘 포스팅은 이만 저 또한 물러 가겠습니다.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하루 보내보시기 희망하면서 이만 저는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