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는 정말 금리가 너무 낮죠 .그렇기 때문에 비과세 상품에 가입하는게 좋을수가 있어요. 하지만 최근에는 비과세 되어지는 상품이 정말 별로없어요. 다행히도 새마을금고에서는 상품이 있더라고요.그래서 안내를 해드리도록 할건데요. 새마을금고의 적금과 예금 상품 안내해볼게요.

 

 

 

보다더 자세한 비과세 상품에 대해서 살펴보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안내하는 내용을 참고하시는게 좋겠죠. 제가 따로 적금과 예금에 대한 부분 안내를 해드리긴 했지만 또 신규상품이 언제 나올지 모르니까요. 자 그럼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먼저 검색을 할수 있게 네이버로 이동해보세요.

 

 

그리고 나서 이렇게 새마을금고라고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홈페이지를 통해서 비과세 상품을 조회해볼수가 있는데요.

 

 

최근에는 시중 은행에서 이러한 상품이 없기 때문에 새마을금고를 찾으시는 분들도 상당히 많으시죠.

네이버로 이동을 하셨다면 이제 여기에서 하단의 링크를 클릭을 하셔서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보세요.

 

 

 

이제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예금상품'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새마을금고는 지점별로 금리가 다르다는것 알고 계신가요!? 그래서 안내해드린데로 이동하셔서 금리도 같이 확인해보시고 저렴한 지점을 찾아보시는것도 아주 좋은데요.

 

 

 

예금상품을 눌러보셨다면 이렇게 상품들이 모두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아마도 인기상품순으로 정렬이 되어져있는것 같아요. 위에 보이시는 상위 2가지가 비과세 혜택을 받을수 있는 상품들이에요. 최근에는 비과세 혜택이 점점 없어지고 있는 추세이기 때문에 가입해두시면 좋은데요.

 

 

먼저 적금상품에 대해서 살펴보도로 할게요. 위에 보이시는것은 스마트저축알림적금입니다. 만18세 이상 만 32세 이하 실명의 개인이 가입할수가 있어요. 그리고 금고별 1인 1계좌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우대금리또한 적용이 가능한 상품이기도한데요. 적금상품을 고려하신다면 이 상품도 추천을 해드려요.

 

이렇게 비과세 혜택이 주어지거든요. 우선 계약기간은 1년,2년,3년이며, 단리계산, 만기일시지급식의 이자방법입니다. 금리를 알아보시려면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금리보기를 눌러서 가까운 지점을 찾아주시면 됩니다. 지점마다 금리가 모두 다르거든요. 아레 세율 부분인데요 보이시는것처럼 비과세종합저축 상품으로 하게되면 이자소득세 0% 농특세 0%가 나오게 됩니다. 아주 좋죠.

 

그리고 위에는 거래우대정기예금 상품입니다. 이 상품의 가입대상은 제한이 없어요. 최소금액만 50만원으로 잡혀있네요. 계약기간은 1년에서 5년인데요. 예금 상품을 찾고 있으셨다면 안내해드리는 이 상품도 아주 아주 좋아요. 그럼 상세 정보 살펴보도록 할게요.

 

이 상품 역시 우대 이율이 적용이 되어지는 상품인데요. 주거래은행이나 실적이 있다면 더 우대받을수가 잇겠네요. 이 상품 역시 금리를 보시려면 위에 보튼을 눌러서 지점을 찾아서 보시면 됩니다. 이 상품은 조세특례제한법령에 의해서 비과세종합저축으로 가입이 가능하며 예금자 보호가 되어집니다. 오늘은 새마을금고 비과세 상품에 대해서 알아보았어요.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갈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