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robat Reader DC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요즘은 한글파일이나 워드파일보다도 이PDF파일을 더 많이 보게 되어진듯하네요. 그래서 최근에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데요.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해보도록 할게요.

 

 

 

그렇다보니 더욱더 안심하고 여러분들도 다운로드 하셔서 설치를 하실수가 있는데요. 자 그럼 안내해볼게요. 아래 빨리 이동할수 있도록 URL을 달아드렸는데요. URL을 주소줄에 붙여서 바로 이동을 하실수 있을겁니다.

 

 

 

이동을 하시게 되면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실건데요. 여기에서 보심녀 좌측에는 아크로뱃 리더이고 우측에는 PRO버전이에요.

오늘은 무료 버전을 다운로드 할거니까 좌측에 있는 지금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이제 다운로드 화면으로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겁니다. 여기에서 조금 중요한게 가운데 선택옵션 부분은 체크 해제를 해주시고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그래야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만 되어지게 되거든요.

 

이제 모두 다운로드를 하셨다면 실행해서 설치를 해보셔야하겠죠. 다운로드 받으시면 이런 파일을 하나 받게 되어지실거에요. 실행을 하셔서 아크로뱃 리더를 설치 해보도록 하죠. 실행만 해주시면 바로 설치는 되어지는데요.

 

내부적으로는 최신파일로 다운로드 하면서 설치가 되어지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설치는 조금 오래걸릴수도 있습니다. 사용자가 해줘야하는 부분은 없기 떄문에 그냥 기다리시면 설치가 완료가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그럼 이렇게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및 서치가 완료가 되어지게 되면 마침 버튼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이 마침 버튼을 눌러보시게 되면 바로 어도비 리더가 실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처음 실행하게 되면 PDF파일이 자동으로 아크로뱃 리더로 연결이 되어진다는 메시지가 나오게 되어져요. 예를 눌러주시면 이제 자동으로 PDF파일을 클릭을 하시면 이 프로그램으로 연결이 되어지게 되실겁니다. 어렵지 않으니 오늘의 추천 프로그램인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받고 설치해보세요.

Adobe Acrobat Reader:https://acrobat.adobe.com/kr/ko/acrobat/pdf-reader.html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