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편집프로그램 nespdf 다운 ▶

어서오세요 이번엔 문서 편집 프로그램 한개를 정보 안내를 해둘겁니다. 이시간에 안내를 해드릴 프로그램은 최근들어 정말 많이 사용을 해서진 문서 포멧이랍니다. 바로 pdf라고 하는 확장자의 화일이랍니다.

PDF편집프로그램

옛날에는 주로 문서를 받아 보게되어지시면 doc나 hwp가 주였기도 했지만 최근엔 받아보게 되면 pdf인 경우가 굉장히 많더라고요. 이러한 파일들을 워드나 한글에서 열어보실수가 없어요. 별도의 뷰어 프로그램을 인스톨을 하셔야지만 보실수가 있네요. 평균적으로 그냥 pdf파일을 보시는 프로그램들은 많이 있지만 편집이나 수정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극히 드문데요. 이번엔 개인유저에게 꽁짜로 제공되어지고 있는 프로그램을 하나 포스팅을 해드리겠습니다. 굉장히 편리한 프로그램인데요.

PDF편집프로그램

오늘 준비해본 내용해보도록 할 pdf프로그램은 nespdf라고 하는거에요. 대단히 기능들이 다양해요. 편집은 역시이도 워드나, 엑셀로 화일 변환도 가능합니다. 또한 그외 용량줄이기등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제공되고 있어요.

PDF편집프로그램

pdf편집프로그램인 nespdf는 개인사용자에게는 제한없이 꽁짜로 제공 해주고 있습니다. 정식 사이트를 통해 인스톨화일을 받으시고 바로 사용을 해볼수 있네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을 하셔서 페이지로 이동후 바로 다운 한번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PDF편집프로그램

 

 

연관기사
 

울산신천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한동안 영화들이 개봉을 미루다가 근래에서야 영화들이 개봉을 많이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영화를 보러 CGV 방문하고자 하신 분들이 꾀많이 계실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울산신천 cgv 상영시간표를 보시는방법으로 안내해둘겁니다. 휴대전화이나 온라인으로 실시간으로 시간표를 확인을 해보실 수 있고 바로 원하시는 영화를 원하시는 시간으로 예매를 할수도 있네요. 방문시 필요한 대중교통 사용정보와 주차장 사용도움되는 부분도 같이 안내해둘겁니다. 목차 울산신천 cgv 울산신천 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울산신천 cgv 대중교통 안내 울산신천 cgv 주차장 안내 울산신천 cgv 방문하신 분들은 조금더욱 쉽게 공식 CGV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있도록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 놓겠습니다. 클릭해보시면 바로 해당 극장의 정보가 나오..

자세히 보기...

 

무료바이러스백신 V3 다운로드 및 설치?

이번 시간에는 꼭 인스톨을 해둬야 하고있는 꽁짜 V3 LITE 다운로드받으시고 인스톨 해보시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꽁짜바이러스백신 중에선 가장 대표적인 프로그램이랍니다. 국내에선 이만한 꽁짜바이러스백신이 없는데요. 바이러스 한다면 저는 안랩이 우선 생각이 나고 제품인 V3가 우선 생각나는군요. 방문자분들도 아마 많이들 이용을 해봤을겁니다. 워낙에 대표적인 국내 대표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인데요. 이번엔 꽁짜 버전을 인스톨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알려드리도자 해요. 먼저 오늘 설명하고 있는 공짜바이러스백신인 V3 LITE의 기능에 대해서 살펴볼까요. 공짜바이러스백신이기는 하지만 엄청 여러가지 성능과 기능을 탑재를 하고 있습니다. 방문 하신 분들도 백신이 필요한 분들은 지금즉시 안내에 따라서 보기바래요. 먼저..

자세히 보기...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다운로드 설치파일 받기

가정용 프린터로 많이 이용하시는 삼성의 제품 물론 드라이버가 인스톨 되어지게 되지 않으시면 출력을 해볼수가 없겠죠. 요즘에는 CDROM이 없는 컴퓨터가 대단히 많습니다. 그로 인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인스톨 CD가 있어도 활용을 못하는경우가 많습니다. 그로 인해 컴퓨터를 통해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내려받기를 받아볼수 있어요. 오늘 오신분들에게도 간단하게 컴퓨터를 통해 인스톨화일을 받으시고 인스톨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볼게요. 최근엔 각 하드웨어 제조사별로 이러한식으로 다운로드 센터를 운영을 하고 있어요. 삼성 물론 대단히 잘되어서 쉽게 사용 가능 해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 셋업을 하려면 세부적으로는 아니더라도 인스톨해보고자 하고있는 삼성 프린터 드라이버이 모델명은 아시고 계셔야 해요. 이번엔..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