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료 계산기 및 요율표

건강보험료 계산기

반갑습니다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건강보험료 계산기에 대해안내를 해볼게요. 2017년은 가장먼저 보험료율이 동결이 되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기존 2016년과 동일 하답니다. 요즘 한창 연봉협상 계절이죠. 그러하기 때문에 궁금하는 분들이 많을 겁니다.

이 보험은 사회보장보험으로 강제보험인 것이기도해요. 그렇다보니 전부가 가입을 하여야하고있는 보험이랍니다. 오늘으 근로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준비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자그럼 바로 계산을 해볼까요!

건강보험료 계산기

이번에 설명해 드리는 서비스는 국미연금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고있어요. 이곳은 4대 보험들을 모조리 간단하게 계산하실 수있도록 해줍니다.

네이버검색창에서 '국민연금'이라고 검새을 하면 돼요. 그럼 국민연금관리공단이 나오게 되어지시는데요. 클릭을해보시면 바로 홈페이지로 이동을하시게 되어질 겁니다.

건강보험료 계산기

이런 방법으로 이동을 하시게 되실겁니다. 이 화면에서 밑에 있는 '4대보험 계산기'를 눌러주신다면 건강보험료 계산기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많은 계산기 기능이 들어간데요. 방문자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건강보험료 계산기로 미리 계산해보시기바랍니다.

건강보험료 계산기

위에보이는 것처럼 계산기 메뉴중에 '국민건강보험 계산'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이부분으 누르게 되어지시면 이젠 보이는 것처럼 건강보험료율이 나오실 건데요. 6.12%로 나와있어요. 2017년도는 동결이거든요.

건강보험료 계산기

자그러면 계산을 임의로해보도록 할까요!? 이렇게 월급여 내역을 입력해주시기바랍니다. 그럼 이렇게 나와요. 일반 직장인 가입자라고 하게 된다면 총 나온 금액에서 절반만 부담하면 돼요. 총 9%에서 근로자는 절반인 4.5%만 부담하면 되겠습니다.

건강보험료 계산기

이런식으로 보험료율이 나와있기도 한데 이번해는 동결이에요.

이번엔 간단하게 국민연금 사이트를 사용한 건강보험료 계산기를 사용해보시는 방법 안내해보았습니다. 참고가 되었길 바래요. 그러면 방문자분들도 바로 즉시 무상으로 사용해 보시기 바래요.

 

추천기사
 

갑근세 소득세 계산기

어서오세요 이번엔 세금에 관련된 얘기를 해보겠는데요. 급여통장을 월급님이 잠시 스쳐가죠. 미리 공제가 되고 받아 보게되어져요. 이번엔 소득세라고 불려지는 갑종근로소득에 대해 확인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해설명해드려보도록 할겁니다. 이번엔 홈텍스를 사용을 해서 소득세에 대하여 계산하는법으로 안내를 할 텐데요 급여가 올라 서게 되어지시면 그에 따라서 소득세 물론 올라가게 되어 지는데요. 그래서 소득세를 미리 한번쯤은 확인을 해볼수가있는것도 중요 합니다. 자 그러면 소득세를 미리 확인을 해보실까요. 갑근세 소득세 계산을 위해는 홉텍스를 사용을 하는게 편리 하답니다. 검색창에서 홈텍스타로 검색을 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홈페이지에서 갑근세 소득세 계산기를 제공해주고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홈..

자세히 보기...

 

청약가점 계산기, 바로가기

청약가점 계산기, 바로가기 오늘 이시간에는 부동산과연관있는 내용으로 내용을 설명 해 드려 보도록 할 건데요. 이번에 준비해 드려 볼 내용은 바로 주택 청약에 대해 내용을 설명 해 드려 보도록 할 건데요. 미리 가점이 얼마나 되어지는지 체크를 해볼수가있는데요. 최근에는 청약열기가 더욱더 뜨거워져서 50점대 이상은 되어야 넣어볼만 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번 설명을 해드리는 청약가점 계산기를 사용을 하게되어 가점 확인을 해보시고 점수가 너무 낮다고 하면 전용면적 큰것으로 선택하실것도 방법일텐데요. 85m2 이상이라면 거의 가점제가 아닌 추첨제로 하게 되어져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가점이 너무 낮고 경쟁률이 치열할것으로 예상이 된다면 가점제보다는 추첨제가 확률이 높을듯하네요. 그럼 이제 바로 가점 계산을 해보도록..

자세히 보기...

 

주택 취등록세 계산기 이용안내

주택 취등록세 계산기 사용안내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부동산을 구입을 하실때에 신경을 쓰셔야해보고 있는 부분인 취득세와 등록세에 대하여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부동산의 가격이 대단히 큰 금액이기도해서 이에 따른 세금들 물론 대단히 비중이 큽니다. 그렇다보니 주택을 구입을 고려하시다면 함께 고려를 해보셔야하고있는 부분들이 바로 취등록세와 부동산중개수수료겠죠. 이번엔 주택 취등록세 계산기를 사용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무래도 세금계산은 정말 복잡하고 머리가 아프기도 해요. 그렇기에 이번엔 오토로 계산을 해주시는 계산기를 사용을 해서 확인하는 법으로 소개를 해드려보겠습니다. 아래 준비해본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나서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후 '취득세'를 누르세요. 옆에는 중개보수도 ..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