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즘에 재밌는 영화들이 많이 개봉을 하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영화와 관련된 내용으로 포스팅을 해 보겠는데요 오늘 여러분들에게 안내를 해 드려 볼 내용은 바로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보시는 방법에 대해서 준비를 해 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무작정 그냥 극장에 방문하시는 것보다는 어떤 영화가 몇 시에 상영을 하는지 알고 방문 하시는 것이 좋을 건데요 실시간으로 볼 수 있도록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제공이 되어지고 있습니다.

 

 

 

바로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데 누구나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하지 않고 바로 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방문전 잠깐시간을 내요 시간표를 보시는게 도움이 될 텐데 이렇게 메가박스로 검색하시고 영화관을 눌러주시거나 하단에 안내를 해 드리는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들도 이렇게 공식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시게 되었다면 메가박스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 줄 텐데 대전 충청 세종 지역을 눌러주신후에 대전 메가박스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대전 메가박스를 선택해주시기 되었다면 극장에 대한 간단한 내가 먼저 나오게 되어 있을 텐데 여기에 보시면 8개이상 연관이 있고 좌석은 총 1333 석이나 된다고 안내가 되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극장들과는 다르게 5층 전체가 극장 형태로 구성이 되어져 있네요. 아래로 내려보시면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실수가 있을겁니다. 시간정보와 좌석정보 모두 표시되죠.

 

 

 

그리고 위에는 지하철이나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 또는 자동차를 이용해서 극장에 방문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교통안내 와 주차 안내를 해 보았는데요. 로데오타운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까지 이용할 수가 있는데 영화를 보신 관람객들은 3시간 30분 동안 무료로 주차를 할 수가 있습니다. 대전 메가박스 상영시간표와 함께 참고하기시 바랄게요. 대전메가박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