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이번엔 유틸리티를 하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무비메이커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현재는 비디오 제작을 셀프로 많이 하시죠. 그렇기 때문에 이번시간에는 윈도우7용 무비메이커 내려받기를 해보는 방법 소개해드리려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비메이커

아주 간단하시면서도 파워풀한 기능들이 탑재되어져있을거에요. 동영상제작에 입문 하실때에 추천할만합니다. 윈도우7 무비메이커 다운는 공식 마이크로소프트사에 가서 받으셔야하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무비메이커가 인스톨되어있진 않더군요.

무비메이커

예전 XP에서는 기본적으로 무비메이커가 인스톨 되어있었던듯 한데 윈도우7에는 없더군요. 그렇다보니 추가적인 내려받기를 해야하죠. 무비메이커를 받아 보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고 '현재 받기'를 누르시면 바로 인스톨파일을 받아 보게 돼요.

 

마이크로소프트 필수패키지 2012

 

무비메이커

필수 패키지 받으셨다면 실행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비 브랜드만을 추가적인 인스톨하시는게기에 무비메이커를 선택을 하셔야하게 되는데요. 무비메이커만을 인스톨해보려면 위 화면에서 '설치 하려는 프로그램 선택'을 꼭 눌러주셔야합니다.

무비메이커

그럼 이렇게 여러가지 프로그램중에 무비메이커가 있을겁니다 체크하고 셋업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무비메이커 다운에서 인스톨까지 쉬우니 필요한분들 따라 해보시기바랍니다.

 

관련기사
 

무비메이커 윈도우10 다운로드 설치파일

무비메이커 윈도우10 다운로드 이번 시간엔느 정말 간단하게 동영상을 만들어볼수가 있는 무비메이커 윈도우10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번에 준비해본 내용은 여러분들도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일건데요. 최근에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센터에서 윈도우필수패키지 2012가 서비스 중단을 하였더라고요. 그래서 2012버전의 무비메이커 윈도우10 다운로드가 불가능해졌어요. 그래서 아직은 다운로드 받을수 있는 링크를 찾아보았는데요 아직 설치 파일이 살아있어서 정식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다운로드센터에서는 받을수가 없진만 여전히 잘 설치가되어지고 사용할수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준비를 해보게 되었는데요. 최근에 다시 새로운 버전이 나온다라는 이야기가 있던데요. 그래서 그런지 필수캐패지 2012가 사라..

자세히 보기...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상세정보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상세정보 반갑습니다 오늘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내집마련을 하실때에 도움이 되는 대한민국주택금융공사의 제도에 대하여 소개를 하도록 할겁니다. 서민드을 위해서 저금리로 대출을 해주는 모기지론상품인데요. 이 상품은 고정금리라는게 특징이에요. 그러하기 때문에 금리 이상의 부담을 덜어준 상품이기도 한대요.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록 할겁니다. 요즘함께 금리가 오를수 이쓴 시기에는 이러한 방법으로 고정금리 상품을 찾으시는게 큰 참고가 되요. 먼저 신청 대상에 대해 안내 해 드리도록 해보려 하는데요. 주택금융공사 보금자리론 신청대상은 한국 국민이여 연소득 부부합산 7000만원 이해야합니다. 또한 무주택자여야하며 1주택자 또는 일시적 2주택자도 해당되요. 이때 일시적 ..

자세히 보기...

 

심수봉 백만송이장미 [가사노래듣기

설날 잘 보내셨나요? 아마도 오늘까지는 쉬시는 분들이 많을거같은데요. 저역시 오늘까지는 쉬는날이기도한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집에서 간만에 심수봉 백만송이장미를 들어보고 있었네요. 듣기가 너무 좋기 때문에 안내를 하셔야겠다고 마음을 먹곤 이러한 방법으로 안내를 해보네요. 심수봉 백만송이장미는 1997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곡인데요. 심수봉씨의 애절한 목소리로 더욱 가슴 시리게 하는 노래이기도 한대요. 원래 이곡은 러시아의 노래라고 하겠죠? 신규로 대한민국어로 번안하고 편곡을 해서서 신규로 발표를 했었습니다. 최근에도 역시 인기가 많았지만 발표 그때쯤에 상당한 인기를 하였습니다. 이번엔 라이브 비디오으로 준비했네요. 방문자분들도 심수봉 백만송이장미 간만에 라이브 무대 비디오으로 들어 보기를 하시기바랍니다. ..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