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는 압축프로그램들이 매우 많이 있어요. 예전엔 주로 알집을 이용을 하셨어요. 알집은 가정에서만 공짜 프로그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사에서도 이용가능한 압축 해제 프로그램을 찾다가가 반디집이라는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는데요.

반디집 다운로드

이번 안내하는 프로그램은 알집을 압축포맷인 alz, egg등도 풀어져요. 그리고 속도도 아주 빨라요. 이번엔 최신버전의 반디집 다운로드로드 방법을 소개해 드려 볼건데요. 반디집 필요하다면 안내에 따라서 설치해보세요. 가장먼저 반디집을 받아 보시려면 반디소프트에 접속을 해야 합니다. 반디집 다운로드로드는 아무래도 공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아 설치하는것이 안전하기도 하고 빠르니 웬만한다면 공식사이트를 이용 하시기를권장해드릴게요. 아래 공식사이트 바로가기 링크가 있답니다.

 

👉정식 사이트 바로가기

 

반디집 다운로드

이러한 식으로 반디집 다운로드로드 화면이 보이게 되어지죠. 이곳에서 반디집을 인스톨하려면 다운로드로드1을 클릭해주세요. 만약 반디집 포터블버전이 필요하시다면 그아래 포터블 버전도 받을수 있어요.

반디집 다운로드

설치화일 다운로드로드가 되어 졌다면 실행해보세요. 반디집 다운로드로드도 어렵지 않고 설치도 어렵지 않거든요 성능도 오히려 반디집이 알집보다도 빠르고 안전 합니다. 오늘은 반디집 다운로드로드 방법에 대하여 안내 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랄게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