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집 압축풀기 안내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는 파일압축을 풀어보는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이번에 찾아주신 방문자분들도 설명해주는 안내를 이용해주시고 간편하고 쉽게 압축을 풀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알집 압축풀기

사실 알집 압축풀기 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국내에서 가장 많이 이용하는 압축 프로그램이 바로 알집일텐데요. 그만큼 사용하기에도 편하고, 다양한 파일들도 지원한다는 점이 있어서 그럴거에요.

알집 압축풀기

위에보이는것과같이 이 프로그램은 여러가지 OS들을 지원을 하고있는데요. 또한 무엇보다도 가장 많은 압축화일 포맷을 지원 하고 있다는점이 특징인데요. 약 40여개의 압축화일을 지원 합니다.

알집 압축풀기

이 프로그램은 무상으로 내려받기를 받아보실수가 있는데요. 반면, 이 프로그램은 개인사용자들에게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이부분 유의하여야할듯해요

정식으로 다운받아 보시려면 NAVER 자료실을 통해 다운 받아볼수 있답니다. 아래 준비해본 링크를 클릭을 해서 설치 파일을 내려 받아보세요.

 

👉알집홈

 

👉페이지

 

알집 압축풀기

알집 페이지로 이동을 해보신후에 내려 받아주신후에 안내에 따라서 인스톨을 진행을 해보시면 됩니다. 다음 다음 버튼을 눌러주시면서 설치 해보시면 되는데요.

알집 압축풀기

설치를 모두 해주셨다면 이제는 여러분들이 압축을 해제하려는 파일로 가서 선택을 해 주세요. 그리고 나서 마우스 오른쪽 클릭을 하시기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알집 메뉴들이 나오게 되어질텐데 xxx에 압축풀기를 선택하면 되요.

알집 압축풀기

그러면 이렇게 알집 압축풀기가 성공하게 되게 되며, 폴더열기를 해보시면 압축이 풀어진 폴더를 바로 열어서 보여주게 되어진답니다. 이번 안내 참고해서 쉽게 압축을 풀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