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팟플레이어

이번에 포스팅해볼 주제는 컴퓨터에 인스톨 하는 영화재생프로그램을 하나 설명을 해 드려 보도록 할까 하는데요. 컴퓨터를 처음 인스톨 하게 되면 기본적으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하나 인스톨이 되어진답니다. 하지만 영화를 보기에는 기능들이 너무 없고 성능도 떨어지는 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추가셋업을 하시게된답니다. 원래 아마 '곰플레이어'많이 이용하셨을거에요.

그렇지만 워낙에 오래된 영화재생프로그램 프로그램이죠. 그렇다보니 이 영화재생프로그램이 똑바로 동작을 안하고 있는 경우도 생기네요. 영화의 화면이 안보인다거나 소리가 안들리는 경우도 이어요. 그러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별순조롭게 재생을 시켜주게 되는 공짜 영화재생프로그램을 정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할겁니다. 다음 카카오에서 개발이 되어진 프로그램인데요.

다음팟플레이어

바로 다음팟플레이어라는데요. 영화 재생시에 웬만한 화일들일 전부 정상적으로 출력이 되어 지는데요. 어렵지 않게 인스톨 하고 이용할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다음팟플레이어의 주요 기능에 관련된 안내입니다. 보이는 것처럼 많은 기능들을 포함하고 있네요.

다음팟플레이어

자 그러면 이번 설명해보고 있는 영화재생프로그램을 내려받아볼까요!? 정식 홈페이지를 사용을 하셔서 다운 받아볼수 있습니다. 이부분에 보시면 정식사이트에서 바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있을거에요.

http://tvpot.daum.net/application/PotPlayer.do 이주소를 복사해 주신 후에 주소줄에 붙여넣기를 해 주시면 바로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될건데요. 이동하시고 '팟플레이어 다운로드'버튼을 눌러주십시요.

그러면 이렇게 설치시작이 되어집니다. 설치 하면서 어려운점은 없겠지만 주의할점은 있습니다.

이런식으로 보는 것처럼 구성요소 선택 하실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요. 왼쪽의 화면인데요. 동반 설치 프로그램들이 몇개 보일텐데요. 다음 클리너와 다음 시작페이지인데 영화재생프로그램 설치 하시면서 함께 설치되거나 설정이 되니까 이부분은 체크해제를 해 보시고 프로그램 설치 항상 진행해줘야합니다.

다음팟플레이어

셋업을 전부 해 주시게 되면 이젠 이 프로그램으로 원할하게 영화를 시청하실수있게 되어지게 되는데요. 요즘에 급속도로 점유율이 상승하고있는 영화재생프로그램인데요. 후에서 만들어지고있는 프로그램이기에 더욱 안심하시고 신뢰하고 이용하실수가 있죠. 그러면 이번에 준비를 해본 포스팅은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공짜 인스톨 해 보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추천기사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설치하기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 인스톨하기 반가워요 이번에도 도큐먼트에선 유틸리티를 하나 내용을 안내 해 드려 보도록할겁니다. 온라인으로 비디오 많이 보실 거에요. 이때 비디오을 재생 시켜주게 되는 전용 프로그램이 필요 해요. 기본설치되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로는 부족하죠. 국내에선 가장 명성있고 많이 이용하시는 영상 플레이어가 바로 곰플레이어인데요. 워낙에 UI도 간편리 하고 그전 부터 이용을 하던거라 현재도 많이 이용하실 건데요. 곰플레이어 다운/설치하기에 대하여 안내를 해 드려볼게요. 그레텍 홈페이지에서 곰플레이어 다운을 해보실수가 있어요. 회원가입이나 LOGIN 절차없이 바로 그냥 인스톨파일을 내려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그러면 아래 바로가기를 눌러주시고 따라해보시기바랍니다. 그레텍 홈페이지 가기 이제..

자세히 보기...

 

파일 강제삭제 프로그램 unlocker 다운로드

어서오세요 오늘이 시간에는 화일을 제거하게될 때 참고가 되는 프로그램이에요. 더러 제거가 한 번도 안되는 화일이 있을때가 있어요. 재부팅을 해도 제거가 안되는 애들이 있답니다. 강제삭제 프로그램등을 이용해 보면 손편리 하답니다. 오늘 안내해 드리는 프로그램은 Unlocker이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아주 대표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기도 한대요. 다운 방법을 알아볼겁니다. 무상으로 제공 하고있기도 해서 양껏 이용을 해볼수가 있답니다. 주요 기능 한번 보시고 다운 안내 하도록 할건데요. 이렇게 화일이나 폴더를 제거하게될 때 도움이 되어 지시는데요. 화일을 잠금이나 해제를 하실수도 있죠. Unlocker는 나온지가 정말 오래되었지만 최근에도 많이 이용하고 있는 유틸리티이기도 한대요. 자그러면 받으시는법 알려드릴거..

자세히 보기...

 

국민카드 분실신고 하기

국민카드 분실신고 하기 저도 사실 얼마전에 지갑을 잃어버린적이 있었죠. 지갑안에 현찰은 없기도했지만, 카드가 문제가 되어지죠. 체크카드, 신용카드등등이 많이 있었는데 지갑을 잃어버리니 정말 당황스럽더라구요. 그중 체크카드가 있는 국민카드 분실신고부터 한적이 있었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지갑을 잃어버리셨다면 바로 체크카드와 신용카드의 분실신고를 해보셔야 2차 피해를 막을수 있습니다. 국민카드를 이용하고 있다면 국민카드 대표번호나 국민은행 대표번호로 전화하게될게 아니라 분실신고 접수 센터로 바로 전화를 하여야해요. 아주 긴급하게 진행되어야 하고 있는 부분이라서 분실신고를 위한 대표전화번호가 별도로있네요. 사실상 전화는 1588-1788번입니다. ARS가 처음에 돌아가게 되어질 것입니다. 상단에는 분실신고/가..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