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캐드 뷰어 최신버전

반가워요 아마도 오토캐드를 이용을 해서 설계를 하시거나 디자인 하시던 분들이 많으실겁니다. 그렇지만 유료 프로그램으로 엄청 고가이죠.

오토캐드 뷰어

간혹서는 이 오토캐드가 인스톨 되어져있지 않은 환경에서 캐드 화일을 열어봐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그럴때 오토캐드 뷰어가 매우 유용한데요.

오토캐드 뷰어

꽁짜로 공개가 되어 있기때문에 부담감 없이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또한 정식 오토캐드사의 사이트를 통해서 다운로드를 받ㄷ아볼수가 있어요.

공식 호페이지로 접속을 하신후에 오른쪽상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보세요.

 

httpwww.autodesk.co.kr

 

오토캐드 뷰어

이 메뉴를 눌러주게 되어지면 바로 이런식으로 메뉴들이 나올겁니다. 이부분에서 '다운로드' 항목에서 '화일뷰어'항목을 눌러주시기 바래요.

오토캐드 뷰어

그러면 바로 꽁짜 뷰어 프로그램을 내려 받는 화면이 나올 건데요. 오토캐드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뷰어 프로그램의 이름은 dwg trueview라는 프로그램이에요.

현재 다운로드하기를 눌러보세요.

그럼 바로 인스톨 화일 다운로드 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인스톨 화일을 다운받아준후에 이제는 바로 셋업을 해보시면 오토캐드 뷰어를 이용해볼수가 있을겁니다.

 

연관기사
 

컴퓨터 원격 제어 (팀뷰어 다운로드)

상대방의 컴퓨터나 멀리 떨어져있는 컴퓨터 원격 제어를 해주시는 매우 좋은 프로그램을 설명을 해드리겠습니다. 갑자기 원격지의 컴퓨터에 접속하여 상태를 확인하시거나 먼가가를 해주셔야하게될때가 있답니다. 혹은 자기 자신의 컴퓨터를 원격지에서 접속하여야할떄도 있답니다. 그럴떄 매우 유용하게 사용이 되실만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안내를 해볼 프로그램은 Teamviwer라는 프로그램인데요. 이 분야에선 가장 사랑받았고 많이 사용이 되어지는 대표적으로 잘알려진 프로그램이기도 한데요. 아마도 한번쯤 이름을 들어보셨을 거에요. 그러면 무상으로 다운 해보시는법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정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상으로 다운 해볼수가 있답니다. 개인이나 가정이라고 한다면 제한없이 무상으로 사용을 하실수가 있답니다. 오늘 소개..

자세히 보기...

 

ai 파일 뷰어 무료다운로드

ai 파일 뷰어 공짜다운 반갑습니다. 이번엔 파일뷰어에 대해 소개를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번에 소개를 해보고자 할 파일뷰어는 바로 ai파일을 열어주게되는 뷰어입니다. ai파일은 일러스트레이터로 만들어진 이미지 파일인데요. 벡터 이미지 파일수도 하죠. 때때로 일러스트레이터가 없는 환경에서 이 파일포맷을 열어보셔야하게될때가 있으실 거예요. 그러한 경우 오늘 내용을 안내 해 보는 프로그램을 이용해보시면 편하고 쉽게 열어보실수가 있습니다. 오늘 설명해드려 볼 ai 파일 뷰어는 바로 Adobe Acrobat Reader DC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로 PDF파일을 여는 용도로 사용이 되어지긴 그렇지만, 어도비사의 일러스트레이터 물론 이 프로그램에서 지원을 하고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편하고 쉽게 다운받아볼수..

자세히 보기...

 

jpg 뷰어 무료프로그램 추천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자님 분들에게 꽁짜로 이용할 수 있는 뷰어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해드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에도 기본적으로 뷰어가 있어요. 사진 및 갤러리라는 프로그램이 기본적으로 있기때문에 사진은 보실수가 있어요 그렇지만 엄청 느려요. 빨리 사진으 넘기면서보기에는 조금 무리가 있답니다. 또한 지금은 워낙에 해상도가 점점더 상승하고 좋아지게 되고있어요. 그로 인해 이번엔 이 jpg 뷰어 프로그램을 안내를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필요하는 분들은 오늘 준비해본 내용에 따라서 인스톨 해보시기 바랍니다. 안내해보고자할 프로그램은 바로 꿀뷰라는 프로그램입니다. 안내해드리는 이 프로그램은 이미 만화 뷰어로 대단히 대표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알다싶이 빠르게 넘기기에 좋을만큼 프로세싱 능력이뛰어나고 빠르게 열어볼..

자세히 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