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경우, 음악 파일은 mp3 형식으로 주로 사용됩니다. 그러나 때로는 widnwos media audio 파일을 이용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작업을 일괄 처리하기 쉽게 mp3로 변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형식을 변경하려면 파일 확장자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Widows Media Audio 코덱을 Mpeg3 코덱으로 변환해야합니다. 이 작업을 일괄 처리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소개 할 프로그램은 무료 MP3 WMA Converter입니다. 단순하고 간편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Windows에서 지원하는 대부분의 파일 포맷을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변환 된 파일의 음질도 매우 높습니다. Free Mp3 Wma Converter를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Free Mp3 Wma Converter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바로가기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접속하신 후 Download를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설치 과정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설치 마법사에 따라 Next를 클릭하십시오. 이용 약관에 동의하는 라디오 버튼을 선택하고 Next를 눌러 설치를 진행합니다. 성공적으로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Free Mp3 Wma Converter를 실행한 후, Add 버튼을 클릭하여 변환하려는 파일을 추가합니다. 그 다음 Convert to mp3 버튼을 눌러 파일 변환을 시작합니다. 출력 폴더를 따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Free Mp3 Wma Converter 프로그램이 필요한 사용자는 무료로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