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뷰어 추천 알씨 다운받는법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해보신 적 있으신가요? 혹시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내장되어 있는 뷰어를 사용하시다 불편함을 느끼신 분도 계실 겁니다. 그렇다면 추가적으로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는 프로그램 중에서 추천하는 것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미지 뷰어 프로그램 중에서 알씨(R)라는 뷰어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이스트 소프트사에서 개발하였으며, 알집이라는 압축 해제 프로그램을 만든 개발사입니다.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각종 이미지 파일의 빠른 미리보기 기능 등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이제 알씨(R) 이미지 뷰어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알씨(R) 공식 홈페이지로 접속하면 바로 '설치하기' 버튼이 보입니다. 이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됩니다. 최신 버전은 8.2버전이며, 윈도우와 맥 OS 등 여러 운영체제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알씨(R) 이미지 뷰어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설치 과정에서는 사용자 관점에서 볼 때 어렵지 않으나, 알씨(R) 외에 추가적으로 설치되는 프로그램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이 점을 유념하시면서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결론적으로, '이미지뷰어 추천'에 어울리는 프로그램 중에서 알씨(R)는 사용자 친화적이며 기능이 뛰어난 프로그램이라고 평가할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