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노인종합복지관 은 지역사회의 노인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인일자리 확대와 지역사회 협업을 통해 노인들의 자립과 복지 증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김해시에서 제공하는 노인일자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김해교차로

 

김해 노인종합복지관의 역할

김해시는 김해시니어클럽, 김해시 서부 노인종합복지관 , 김해시 동부 노인종합복지관 을 운영하여 매년 11~12월 사이에 노인일자리를 집중 모집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노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김해 노인일자리 정보

김해시에서는 다양한 채용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해 벼룩시장 구인구직, 김해 교차로 구인구직, 그리고 김해 알바천국을 통해 많은 노인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현재 김해시 전체를 기준으로 2,026건의 일자리가 등록되어 있으며, 이는 노인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김해 노인종합복지관의 지원

김해시는 노인들에게 위기산업의 인력매칭과 조기퇴직자의 재취업을 위한 지원센터를 운영하여 노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노인들의 경제적 안정과 자립을 위한 노력은 김해시 전체 사회적 안정과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김해교차로

김해시니어클럽

벼룩시장 구인구직

 

김해 노인종합복지관 은 노인들에게 다양한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와의 협업을 통해 노인들의 복지와 자립을 증진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지원은 김해시의 사회적 안정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구분 등록 일자리 수
벼룩시장 구인구직 2,026건
교차로 구인구직 150여 건
알바천국 4,560건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