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블로그스팟이에요 요즘 노래 내용을 설명 하고 있네요, 이번엔 다비치 두사랑이라고 하는 노래들을 안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마 다비치 안좋아하신 분들 별로 없다 할수 있습니다. 이번 안내해 드리는 두사랑은 2015년도에 발표되었네요. 이상하게 두사랑은 방송정식으로활동을 별로 안하시게 되었습니다. 두사랑은 정말 참 즐거운 노래에요.

다비치 두사랑
다비치 두사랑

이번엔 두사랑 뮤직동영상를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또한 다비치 두사랑 가사도 같이 들어 보실 수가 있는 영상도 같이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두사랑 노래 좋아하신 분들 오늘 안내를 해 보는 두사랑 노래듣기 영상으로 들어보시기를 하시기바랍니다.

다비치 두사랑
다비치 두사랑

두사랑은 매드클라운이 피쳐링을 해주셨습니다. 강민경, 이해리씨와 목소리도 참 잘어울리는것같네요. 다비치 두사랑 나온지가 벌써 2년이나 지났지만 요즘에도 다비치 두사랑 노래듣기 무척이나 좋아요. 두사랑 뮤비부터 한번 볼까요!

다비치 두사랑
다비치 두사랑

두사랑에는 강민경씨와 이해리씨 전부 출연을 하셨었네요. 두분이 이 방법으로 뮤비에 나오니 좋답니다. 정말 뮤비보시면서 느낀건데 외모면 외모, 몸매면 몸매, 거기에 노래 가창력도 최고의자리급이기도 한데요. 아이돌 뺨치는 외모에 실력파 가수인데요.

노래경연 프로그램에도 많이 출연하시고 나서 가창력을 뽐내셨었죠. 이번엔 두사랑 노래 들어 보시면 좋아요. 저역시 바로 다시 듣고있기도 한데 물론 엄청나게 좋군요. 아래 준비해본 동영상을 통해는 가사와같이 감상 해보실 수도 있죠.

아마도 이 가사가 공감이 가시는 분도 있긴할 겁니다^^ 매드클라운이 피쳐링 해주신 2015년도 노래!! 이번엔 뮤직동영상로 먼저 한번 들어보시기를 해 주시고, 가사를 보시면서 다시 들어보아요. 발표 하였던 노래 전부다좋지만 이번엔 이곡이 참 마음에 와닿네요.

+ Recent posts